자유게시판
내가볼떈 병사푸는게 훨났다 어차피 매크로있는 사냥터에 저렙들이 어케 사냥을하냐 매크로들 렙들이
몇인지는 아니? 어차피 니네 다 뻇겨 열받고 겜접지 말고 이렇게라도해야지 매크로 조금이라도 줄이지
지금 매크로들이 계속 있던데만 계속있는거같냐? 계속 맵 다 퍼지고있거든 그리고 고렙존보다는 저렙존
이 매크로가 훨많어 더 효율적이라고 어차피 매크로 있으면 솔직히 사냥도 못하는데 병사 푸는거랑 뭐가
상관있냐 ** 텔즈 조금하고 찌질거리는척하네 니네들이 나중가봐라 이말나오나
솔직히 찌질거리는 니네가 매크로 돌리는**들 아닌가 심히 의심이간다-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벅샷2011.07.12병사 푼다고 징징대는넘들은 죄다 매크로돌리는 넘들이죠..100%확실하죠..더러운넘들 ㅋㅋ특히 메테오매크로 정말 토나와 ㅋㅋ 계정을 아주구냥 영구 정지 시켜버려야되 -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2011.07.11아 몹 잡기는 고사하고 지나가질 못하니까 이러는 거 아니냐 ㅡㅡ 지나가야 되는데 지나가질 못하잖아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