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티치엘 잡법 딜레이대해;

하이아칸 화이트요정 2011-07-10 12:12 427
화이트요정님의 작성글 2 신고

안녕하세요

 

지금 랩 76인데요;;잡법하는데 딜레이 너무 답답하내요.;;

지금 mr를 20를 올렸는데;;30올리면 안될까요?ㅋ 그럼 쫌 빨라지지안을까요?ㅋ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화이트요정
    2011.07.10
    아 그래요?그럼 MR을 찍을까 -0-ㅋ
  • 티치엘
    하이아칸 spirit〃
    2011.07.10
    아예 메테오로 돈벌이하는 분들 mr많이 찍으시는거 같던데 쓰면 바로나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