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지금 랩 76인데요;;잡법하는데 딜레이 너무 답답하내요.;;
지금 mr를 20를 올렸는데;;30올리면 안될까요?ㅋ 그럼 쫌 빨라지지안을까요?ㅋ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화이트요정2011.07.10아 그래요?그럼 MR을 찍을까 -0-ㅋ -
하이아칸 spirit〃2011.07.10아예 메테오로 돈벌이하는 분들 mr많이 찍으시는거 같던데 쓰면 바로나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