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매크로방지몹은 좋은데

하이아칸 spirit〃 2011-07-09 20:47 414
spirit〃님의 작성글 3 신고

끌고다니면서 일부로 노는아이도 있어서 빡침ㅡㅡ

 

매크로에 묻혀서 오는거 못봐서 맞고 숨졌는데 내가 귓말로 끌고다닌애한테 욕하니까

 

거부거네-_-^^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곰매튜』
    2011.07.10
    혹시 병사 블루?
  • 티치엘
    하이아칸 spirit〃
    2011.07.09
    네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
    2011.07.09
    쫄래 쫄래 ㅋㅋㅋㅋ 셀바스 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