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끌고다니면서 일부로 노는아이도 있어서 빡침ㅡㅡ
매크로에 묻혀서 오는거 못봐서 맞고 숨졌는데 내가 귓말로 끌고다닌애한테 욕하니까
거부거네-_-^^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곰매튜』2011.07.10혹시 병사 블루? -
하이아칸 spirit〃2011.07.09네ㅋㅋ -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2011.07.09쫄래 쫄래 ㅋㅋㅋㅋ 셀바스 6??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