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안들어가지네요.

네냐플 보리★스타 2011-07-08 23:50 366
보리★스타님의 작성글 3 신고

처음에는 서버 목록이 안뜨다가..

다시 껐다가 켜서 기다려보니 서버목록이 떠서 클릭해서 들어가니.. 이번에는 캐릭터 선택창에서 멈추네요. .. 요즘 테일즈위버 왜 이렇죠??? 서버 관리 똑바로 못합니까???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나라라수퍼보드
    2011.07.09
    이게머약 ㅋㅋ ㅎㅇㅎㅇ
  • 시벨린
    네냐플 카벨라인
    2011.07.08
    보리언니~지금은 되요~
  • 티치엘
    네냐플 사랑해계월향
    2011.07.08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얔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