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처음에는 서버 목록이 안뜨다가..
다시 껐다가 켜서 기다려보니 서버목록이 떠서 클릭해서 들어가니.. 이번에는 캐릭터 선택창에서 멈추네요. .. 요즘 테일즈위버 왜 이렇죠??? 서버 관리 똑바로 못합니까???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나라라수퍼보드2011.07.09이게머약 ㅋㅋ ㅎㅇㅎㅇ -
네냐플 카벨라인2011.07.08보리언니~지금은 되요~ -
네냐플 사랑해계월향2011.07.08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얔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