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어제오늘 뭐지요?

네냐플 카벨라인 2011-07-08 23:47 391
카벨라인님의 작성글 4 신고

어제도 튕김현상이 있더니

오늘도 갑자기 튕기네요?

무슨문제 있는겁니까?

어제하루만 그런것도 아니고 오늘도 그러다니요

정말 한숨밖에 안나옴니다.

전체 댓글 :
4
  • 이스핀
    네냐플 LightPrick
    2011.07.08
    그런데 그러고나서 들어가도 안되네요;; 지역서버 연결이안된다고..
  • 시벨린
    네냐플 인형군림
    2011.07.08
    카벨누나 ㅎㅇ
  • 이스핀
    네냐플 LightPrick
    2011.07.08
    좀 한참 기다려야 서버 뜨네요;ㅔ;;
  • 막시민
    네냐플 나라라수퍼보드
    2011.07.08
    ㅎㅇ 카벨 다팅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