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도 튕김현상이 있더니
오늘도 갑자기 튕기네요?
무슨문제 있는겁니까?
어제하루만 그런것도 아니고 오늘도 그러다니요
정말 한숨밖에 안나옴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LightPrick2011.07.08그런데 그러고나서 들어가도 안되네요;; 지역서버 연결이안된다고.. -
네냐플 인형군림2011.07.08카벨누나 ㅎㅇ -
네냐플 LightPrick2011.07.08좀 한참 기다려야 서버 뜨네요;ㅔ;; -
네냐플 나라라수퍼보드2011.07.08ㅎㅇ 카벨 다팅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