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팅기고 접속해도 서버창 안보임

네냐플 나라라수퍼보드 2011-07-08 23:46 323
나라라수퍼보드님의 작성글 3 신고

저만 그래요? 왜 이러죠 ??

 

서버접속이 팅겻다드만;;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나라라수퍼보드
    2011.07.08
    오호 마총님 하이요
  • 란지에
    네냐플 마총
    2011.07.08
    나라라수풔보드~님하잉 ㅋ
  • 이스핀
    네냐플 LightPrick
    2011.07.08
    저도 그런데..;; 지금 다 이런거 아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