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나왜또 서버와연결끈겼다 카노-_-

네냐플 마총 2011-07-08 23:45 370
마총님의 작성글 3 신고

나 만 그 런 건 가 ???

 

서버 선택도 안뒈잖아이거!!!악!!!!!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나라라수퍼보드
    2011.07.08
    마총님 하이염 다팅긴듯
  • 란지에
    네냐플 마총
    2011.07.08
    ㅋㅋㅋㅋㅋㅋ 하영
  • 이자크
    하이아칸 Soulmusic
    2011.07.08
    마총이다 ㅋㅋ 하이 나도끊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