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줄어들긴 커녕 점점 많아지네...
그냥 모니터링 요원좀 추가 모집좀 하시죠?
아님 있는건데 근무태만이던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창천미르2011.07.08오멯ㅎㅎㅎㅎㅎㅎ 대박ㅎㅎㅎㅎㅎ
1
줄어들긴 커녕 점점 많아지네...
그냥 모니터링 요원좀 추가 모집좀 하시죠?
아님 있는건데 근무태만이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