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투다에서 텔포 부탁하셨던분 8시?경에..

네냐플 란도리노 2011-07-07 20:15 327
란도리노님의 작성글 0 신고

라이디아에서 기다리다가 서버가 다운되어 버렸네여..

일단 들어가려고 노력중이긴하지만..

 

아이디를 모르므로

조금더 노력해서 접속해보고 안되면 텔레포트 못 시켜드릴거같아요..

 

절 못 찾으면 다른 분에게 새로 부탁하는걸 권장해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