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방에서하다가 갑자기 텔즈소리 웅웅거리면서 렉먹다 블루스크린떠서 재부팅..
중요한건 피방와서 인코딩 해놓은거 다 날라갔다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INT≥∞2011.07.07완전 서럽겠다 ㅋㅋㅋㅋㅋ
1
피방에서하다가 갑자기 텔즈소리 웅웅거리면서 렉먹다 블루스크린떠서 재부팅..
중요한건 피방와서 인코딩 해놓은거 다 날라갔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