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서버관리 똑바로 안합니까?

하이아칸 아싸안조아 2011-07-07 20:06 340
아싸안조아님의 작성글 0 신고

열받아서 게임 못해먹겠네.

당신들 유저가지고 장난해요?

테라도 렉없이 잘돌아가는컴인데

쓸데없이 끊기고 팅기고

다 끄고 재부팅까지해도 서버는안뜨고

유저가 당신네들 장난감입니까?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