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서버가,,,

네냐플 카벨라인 2011-07-07 20:03 326
카벨라인님의 작성글 3 신고

지금 글을 보면 저만 그런거 아닌것 같은데

서버문제인가요?

계속 접속을 할려고 하면 서버와의 연결이 끝켯다고 나오네요

아무런 공지도 없이 이런일이 일어나는 건가요?

아님 정말로 극소수의 사람들한테만 이런일이 일어나는 건가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루베트
    2011.07.07
    저도안되여ㅠㅠ
  • 란지에
    하이아칸 x지르x
    2011.07.07
    아;;챕터하고있었는데 팅기더니 안되네여;;-_-;
  • 조슈아
    하이아칸 레인드랍
    2011.07.07
    저도안됨 슈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