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글을 보면 저만 그런거 아닌것 같은데
서버문제인가요?
계속 접속을 할려고 하면 서버와의 연결이 끝켯다고 나오네요
아무런 공지도 없이 이런일이 일어나는 건가요?
아님 정말로 극소수의 사람들한테만 이런일이 일어나는 건가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루베트2011.07.07저도안되여ㅠㅠ -
하이아칸 x지르x2011.07.07아;;챕터하고있었는데 팅기더니 안되네여;;-_-; -
하이아칸 레인드랍2011.07.07저도안됨 슈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