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서버가 끊김.

네냐플 보리★스타 2011-07-07 20:03 385
보리★스타님의 작성글 2 신고

지금 접속도 안되고.. 미치겠네요.. 8시에 텔즈에서 친구 만나기로 했는데 -ㅁ-

빨리 해결 좀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루베트
    2011.07.07
    저도안되여 ㅠㅠ 마을가려다 팅겻는데..ㅠㅠ
  • 시벨린
    네냐플 카벨라인
    2011.07.07
    앗...저도 안되는데...나만그런줄 알았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