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접속도 안되고.. 미치겠네요.. 8시에 텔즈에서 친구 만나기로 했는데 -ㅁ-
빨리 해결 좀 해주세요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루베트2011.07.07저도안되여 ㅠㅠ 마을가려다 팅겻는데..ㅠㅠ -
네냐플 카벨라인2011.07.07앗...저도 안되는데...나만그런줄 알았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