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제발 매크로좀...

네냐플 이러쿵。 2011-07-05 20:54 422
이러쿵。님의 작성글 2 신고

매크로좀없애요 ㅡㅡ 사냥터에

 

매크로가 훨씬많은듯 텔즈유저보다 ㅡㅡ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7.06
    그탑17~18층 사냥중인데 국산매크로 둘이(이자크랑 란지에) 나대고 있습니다. ..........그것도 텔레포트 하면서 (텔포스크롤이있는지.;;) 짜증나죽겠슴다.;
  • 란지에
    네냐플
    2011.07.05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