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좀없애요 ㅡㅡ 사냥터에
매크로가 훨씬많은듯 텔즈유저보다 ㅡㅡ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타모르2011.07.06그탑17~18층 사냥중인데 국산매크로 둘이(이자크랑 란지에) 나대고 있습니다. ..........그것도 텔레포트 하면서 (텔포스크롤이있는지.;;) 짜증나죽겠슴다.; -
네냐플 륫2011.07.05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