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메크로 땜시;;;

하이아칸 화이트요정 2011-07-05 11:44 386
화이트요정님의 작성글 0 신고

전 리니지하다 접고 그냥 순순한 게임을 찾아 여기까지 온 막 시작한 유저입니다..

4일전에 처음 접했습니다;;

근데,메크로메크로 그러길래;;설마 했더니;;랩40넘고 랩업좀하랄고 필드 나가면;;

 

완전 필드에 제가 랩업할수있는 공간이 없더라고요 랩업을 절대못함;;이건 심한거아녀요;;?

근게 다들 접죠;;

 

근데 운영자분께서 머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메크로 확인할수 있는 방법이 정확히 기준이 없습니다..

그러나 일일이 운영자가 모니터링하고 플레이 보면 딱 알수있습니다.

근데 왜 그걸안하죠? 많고? 바쁜게요?

 

저 랩업좀합시다;;하루에 이 ㅔ게임 14시간식 풀로하는 초보에요;; 막 재미붙쳤는데;;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