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는 얼마 전 추억의 향수에 빠져
다시 복귀한 1人 입니다.
지금은 심각한 고민에 빠져있습니다.
운영자님들? 바쁘신것 이해합니다.
메크로들이 많은 것도 이해 합니다.
개때 같이 많아서 관리 하기가 힘드신것도 이해 합니다.
서버의 반수 인원이 메크로 라죠??? 이해합니다???
솔찍히 테일즈를 현재 재미로 하는사람은 거의 없을거 같습니다
대부분 추억의 향수나 진짜 매니아층에서 하시기 때문에..
다만 아무것도 없이 시작하는 초보 입장에서
메크로는 너무 힘이듭니다..
최소한.. 메크로 테스터기 << 이것만이라도 좀 더 수정 해주실수 없습니까?
오토 캐릭터들이 다 뚧고 하는데
어캐 최소한의 조치조차 없습니까.
테스터기를 좀더 특이하거나 특별한 방법으로 바꾸면
오토 라는 사정상 분명히 특별한 방법으로 시키는것이면
못 할 터인데..
그런 것 조차도 안해주는.. 무관심 속에
살아가고 있는 이.. 1人 아 너무 씁쓰름 해서
이런 글이라도 남기어 봅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헹님2011.07.04난 이놈의 끊김현상이 젤짜증남 고사양게임도아니고 3D도아니고 -
네냐플 백동수2011.07.04동감합니다.. 메크로테스터기 1만시드... 저랩에게는 적은돈도아니고 구입해서 매크로유저에게 사용하면 바로 통과해버리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