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이 하칸 서식중인 달구벌 ㅋㅋㅋㅋ
나야로 제자였던 사람이다.
전액 지급한다 해놓고 나르는 그 정신 참 갸륵하다.
무자본 유저 등쳐먹으면 재밌냐?
서폿 해준다길래 귓 하면 맨날 접속도 안해놓고
또 접속하면 왜 귓말은 무시하는데?
렙만 높으면 다냐?? 아오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힐한방에5억。2011.07.05소문난마녀님이 ㅋㅋ 라우뢰님 스승님 아니신가 ㅋㅋㅋㅋ 우연히 보고 다른캐릭으로 막말적으시네^^ -
하이아칸 라우뢰2011.07.04소문난마녀/님 애초에 전액 주시는지도 물어보고 들어간건데요? 개념이 없다뇨 ㅋㅋㅋ 스승되시는 분은 명성? 뭐 그런거로 다른거 한다던데 아닌가요? 나이들만큼 들었는데 개념이라뇨 -
네냐플 레브2011.07.04소문난마녀//전액을 지급해준다고 말햇으니 제자로 들어가거 아닌가요? 약속을 안지키는게 문제지 ㅡㅡ -
네냐플 해왕성2011.07.04난 제자 짜증남... 3명 받았는데 다 10찍고 접음 ㅡㅡ;; 한명은 1주일에 한번접속함... 다 ㅂ2함 -
네냐플 소문난마녀2011.07.03전액지급 요구하는 제자들이 뻔뻔해 어딜스승몫으로나오는돈을 주라해? 개념없이 -
하이아칸 은둔자객2011.07.03제 돈을 먹고 날랐던 안녕**야도 생각나는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