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산스루리아 업데이트 보고....

하이아칸 믹민 2011-07-03 17:32 501
믹민님의 작성글 1 신고

오랜만에 테일즈위버 접속할까 해서 와봤는데

산수루리아 보고 다시 해볼까 생각중인데

주변 게시판보니 실망이 아직 큼

매크로 만렙 찍었다는 게시판에

어떤 게시판은 렉이 아주 심하다는 말에 참 운영 아주 좋게하네요

거지막군 155인데 제가 돈도 없고 해서 

사막의 유적지에서 사냥하는 데 아직도 매크로 있을거 같네요

그 매크로들은 거희 길드 간부도 끼어 있더군요

이런 게시판 보니 참;;;

그탑은 너무 물약 돈없어서 못가겠는데;;;

괜히 막군 해서 고생하네;;;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백동수
    2011.07.03
    클럽들이 대놓고 매크로돌리고 장사하는 판국이에요... 운영진들 머리에 총맞은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