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랜만에 테일즈위버 접속할까 해서 와봤는데
산수루리아 보고 다시 해볼까 생각중인데
주변 게시판보니 실망이 아직 큼
매크로 만렙 찍었다는 게시판에
어떤 게시판은 렉이 아주 심하다는 말에 참 운영 아주 좋게하네요
거지막군 155인데 제가 돈도 없고 해서
사막의 유적지에서 사냥하는 데 아직도 매크로 있을거 같네요
그 매크로들은 거희 길드 간부도 끼어 있더군요
이런 게시판 보니 참;;;
그탑은 너무 물약 돈없어서 못가겠는데;;;
괜히 막군 해서 고생하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백동수2011.07.03클럽들이 대놓고 매크로돌리고 장사하는 판국이에요... 운영진들 머리에 총맞은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