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셀바스 평원 6

네냐플 야자싫음 2011-07-01 16:27 339
야자싫음님의 작성글 0 신고

몹반 매크로 반이네요 원래 이렇게 매크로가 많나요?

이건 거의 셀바스 평원의 모든유저가 사냥이 불가능할 정도네요

원레 운영진측은 아무런 조취도 취해주시지 않는겁니까?

매크로 몇몇이 아니고

셀바스 평원의 유저보다 셀바스 평원 매크로가 더 많습니다

에휴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