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몹반 매크로 반이네요 원래 이렇게 매크로가 많나요?
이건 거의 셀바스 평원의 모든유저가 사냥이 불가능할 정도네요
원레 운영진측은 아무런 조취도 취해주시지 않는겁니까?
매크로 몇몇이 아니고
셀바스 평원의 유저보다 셀바스 평원 매크로가 더 많습니다
에휴
- 전체 댓글 :
- 0
몹반 매크로 반이네요 원래 이렇게 매크로가 많나요?
이건 거의 셀바스 평원의 모든유저가 사냥이 불가능할 정도네요
원레 운영진측은 아무런 조취도 취해주시지 않는겁니까?
매크로 몇몇이 아니고
셀바스 평원의 유저보다 셀바스 평원 매크로가 더 많습니다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