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뭐지..오류뜬다..

하이아칸 비리지앙 2011-06-30 09:24 339
비리지앙님의 작성글 0 신고

패치가 안받아지는건지..

지금현재접속한사람들도있는데 대부분이 인증오류20000. 이런식으로 접속이안되는거같아여

빨리처리좀 부탁드릴게영 ㅠㅠ 아침까지기다렸어여 새벽부터 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