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신규템들때문에...

하이아칸 아불란사· 2011-06-30 09:12 457
아불란사·님의 작성글 1 신고

시세변동이아주심할거같은예감이..

 

예를들어 240제 무기들..특히

 

 

티치엘...ㄷㄷㄷㄷㄷ

 

250제무기가나온다면......

 

그냥저에 생각인데;

 

왠지 당당은아니갯지만 250제가 어느정도 풀리면

 

240제는; 지금가격보다 좀더 싸질거같은느낌이

전체 댓글 :
1
  • 이자크
    하이아칸 Dragonfly
    2011.06.30
    귀곡성 런칭하면 215제이하 가격 민주화/그이상템은 풀리는 양에 따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