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인증이 실패했다고함..

네냐플 농심사발연 2011-06-30 09:10 745
농심사발연님의 작성글 8 신고
인증키도 안물어보고 인증이 실패했다고 뜨는데 나만 이러나..
전체 댓글 :
8
  • 이자크
    하이아칸 라우뢰
    2011.06.30
    아오 ㅋㅋㅋ 이거 OTP 신청도 안했는데 왜뜸? ㅋㅋㅋㅋ 인증 실패 : 20000 뭐임 ㅋㅋㅋㅋ
  • 보리스
    네냐플 안셀리온
    2011.06.30
    저도 시작 누르고 핵실드 한다음 인증이 실패하였습니다[20000] 이러네여
  • 이스핀
    하이아칸 ParkChoRong
    2011.06.30
    패치가 일단안됬던데... 그거때매그런듯? 산스패치 안받아져서
  • 조슈아
    하이아칸 YAHA
    2011.06.30
    나두그런데 인증실패 머하는거지 넥슨?
  • 클로에
    하이아칸 땡땡이잠옷
    2011.06.30
    다 그러시네;;; OTP 넥슨녀석들이 안 켜줘 놓고는 인증실패래요...
  • 조슈아
    네냐플 체미
    2011.06.30
    저두 그러네요 인증 번호도치라고도안나오고 ;;
  • 조슈아
    네냐플 셀레스。
    2011.06.30
    저도 그러네요 ,,,, 이거 어떻게 하는거지
  • 티치엘
    네냐플 jihee
    2011.06.30
    저두그래요 OTP 인증실패인가? 라고생각했는데 다들 그러신가보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