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증키도 안물어보고 인증이 실패했다고 뜨는데 나만 이러나..
- 전체 댓글 :
- 8
-
하이아칸 라우뢰2011.06.30아오 ㅋㅋㅋ 이거 OTP 신청도 안했는데 왜뜸? ㅋㅋㅋㅋ 인증 실패 : 20000 뭐임 ㅋㅋㅋㅋ -
네냐플 안셀리온2011.06.30저도 시작 누르고 핵실드 한다음 인증이 실패하였습니다[20000] 이러네여 -
하이아칸 ParkChoRong2011.06.30패치가 일단안됬던데... 그거때매그런듯? 산스패치 안받아져서 -
하이아칸 YAHA2011.06.30나두그런데 인증실패 머하는거지 넥슨? -
하이아칸 땡땡이잠옷2011.06.30다 그러시네;;; OTP 넥슨녀석들이 안 켜줘 놓고는 인증실패래요... -
네냐플 체미2011.06.30저두 그러네요 인증 번호도치라고도안나오고 ;; -
네냐플 셀레스。2011.06.30저도 그러네요 ,,,, 이거 어떻게 하는거지 -
네냐플 jihee2011.06.30저두그래요 OTP 인증실패인가? 라고생각했는데 다들 그러신가보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