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서버 안정화 됐나요?

하이아칸 Guardiun 2011-06-29 22:44 385
Guardiun님의 작성글 2 신고

이제 덧글이 조금씩 줄어드네...

제가 휴대폰이 고장나서 접속을 못하고 있는데 지금 상황좀 알려주실분 없나요

전체 댓글 :
2
  • 시벨린
    하이아칸 Guardiun
    2011.06.29
    헐...
  • 이스핀
    하이아칸 훈이한
    2011.06.29
    안정된듯. ㅋㅋ 하지만 메크로들도 안정되서 판을치고있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