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저만 접속이 안데는건가요;

네냐플 유검 2011-06-29 08:33 310
유검님의 작성글 3 신고

게임하다가 섭다한거처럼 멈추더니 계속 그대로 있길래

재접하려고 했는데 이미 접속중이고 다른계정으로도 접소이 안데는데

인터넷은뭐 현재 이글쓰고잇으니 되겟고.. 저만안되는건가요;;

 

전체 댓글 :
3
  • 조슈아
    네냐플 가츠오부시
    2011.06.29
    계속 현재접속중입니다 서버와연결이끊겼습니다 반복 ㅠㅠㅠ
  • 조슈아
    네냐플 루디시아
    2011.06.29
    저도 옆컴에서 다시 접해볼랬는데 그것도 안되더라구요
  • 조슈아
    네냐플 Azure유이
    2011.06.29
    다른 분들도 다 안되는듯해요 저도 마찬가지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