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초보질문좀 ;ㅁ;..

하이아칸 일태츠 2011-06-27 17:47 468
일태츠님의 작성글 3 신고

 젤리킹 퀘스트 하는데 새도우애쉬가 어디잇나요?

퀘스트포기도 안대고 지도보기도 안대서 도와주세요 ;ㅁ;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이쁜e티첼
    2011.06.28
    지도 보기란 미니맾 을 말씀하시나요? M을 누르시면 미니지도 나타날겁니다. 위치는 끗판대장님이 말씀하신곳
  • 이스핀
    하이아칸 일태츠
    2011.06.28
    감사합니다
  • 보리스
    하이아칸 끗판대장
    2011.06.27
    나르비크 무기점 옆 퀘스트샵 뒤에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