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정도면 엄청 큰 회사인데
테일즈위버 메크로 짱깨 관리안합니까?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어 못하는 겁니까?
메크로 못잡으면 못잡는다 어쩔수없다 해결방한 이라던가
무언가 답변이라도 있어야하는거 아닙니까?
넥슨정도의 게임회사가 이정도로 게임관리 허술합니까?
공지에 글이라도 아니면 답변이라도 해야하는거 아닙니까
솔직히 한달 ** 끊고 게임하는것은 아니지만 버젓이 캐시 팔아치우고 있지
않습니까? 유저가 돈내고 게임하게 만들지않습니까? 그럼 메크로 짱깨 관리는 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답답합니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훈이한2011.06.28저도 정말 접고싶지만 접어도 마땅히 할만한 게임이 없어서 억울해도 하고있어요... -
네냐플 홍쩜2011.06.27넥슨에서 테일즈는거의 지원안하고잇습니다.. 반이상을 메이플개발에 투자하느라 이런 듣보잡게임은 신경도안쓰는거죠.. 어쩔수없내요.. 꼬으면접는수밖에... -
네냐플 아름이공주2011.06.27영자 가라사대~! 꼬으면 니가 잡어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