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테일즈위버 시세는 어떻게 아나여??

하이아칸 펠리른 2011-06-27 03:00 484
펠리른님의 작성글 1 신고

그냥 나르비크나 클라드 프리마켓인가..ㄱ ㅓ기서 아이템들 한개한개 보면서 가격 아는건가여??

쌩초보라.. 템같은거 먹어도 필요한건지 필요없는지도 잘 모르겠는데;;;

시세알아보기도 힘들어서 글 올립니당 ㅍ.ㅠ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당구클럽
    2011.06.27
    카페에 가셔서 물어보시거나 게시글 찾아보시구요. 플리마켓 몇일 돌아다녀보시거나 고렙분들 붙잡고 물어보셔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