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스승님 구해요 그리고 질문이요

하이아칸 『연류』 2011-06-23 13:33 390
『연류』님의 작성글 3 신고

스승님 구해여^^ 댓글 달아주시면 1:1걸게염

 

그리고 렙 6때 스승을 구해야 졸업할때 몰빵해서 1080만 원 벌수있는건가요?

아니면 6넘어서 구해도 몰빵해서 1080만원 벌수 있는건가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이쁜e티첼
    2011.06.24
    수정: 랩구간당 1만 오타임 10만씩입니다.
  • 티치엘
    네냐플 이쁜e티첼
    2011.06.24
    랩구간당 1만씩 받으니까 6 랩부터 60랩까지 54업=540만 스승과제자가 540만씩이고 제자에게 몰아줄때 1080만 이란 얘기입니다.랩 7부터 하셨다면 530만씩 이해가 되셨나요?
  • 이스핀
    하이아칸 ×LEAN×
    2011.06.23
    6넘으시면 1080만시드 못벌어요. 레벨이 낮을때 사제해서 60에 받아야 돈 많이받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