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메크로는 엄청많고. 물품은없고. 템구하기도 더럽게어렵고.
우리가 아무리 외쳐봐도 소용이없고 지내 돈벌생각만하고 그래 돈벌면좋단말이야 근데 제발좀 메크로좀지워주라 .
이렇게말해봣자 또들어가면 득실득실할텐데
점검도 그냥 화끈하게 11시하면될것을 아주 연장연장한다
ps.병원이나가야겟다 할줄알앗는대 또연장이야 ? 오늘 청소쾌하고 일나갈려고햇건만.
- 전체 댓글 :
- 0
메크로는 엄청많고. 물품은없고. 템구하기도 더럽게어렵고.
우리가 아무리 외쳐봐도 소용이없고 지내 돈벌생각만하고 그래 돈벌면좋단말이야 근데 제발좀 메크로좀지워주라 .
이렇게말해봣자 또들어가면 득실득실할텐데
점검도 그냥 화끈하게 11시하면될것을 아주 연장연장한다
ps.병원이나가야겟다 할줄알앗는대 또연장이야 ? 오늘 청소쾌하고 일나갈려고햇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