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네르갈의 오후

하이아칸 ×LEAN× 2011-06-22 21:18 576
×LEAN×님의 작성글 0 신고

 

왜 쪽지 4장 다 받고나서 힐러한테 말 걸었는데 자꾸 더 조사해오라그러죠..

마을사람 다 말 걸고 카플까지 가서 다 말 걸었는데도 끝이 안나네요TTTTT 이게 뭔가요 버그인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