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텔즈 졸업비 몰아주기 관련 질문!

하이아칸 세대초월 2011-06-22 16:54 576
세대초월님의 작성글 3 신고

제자를 구하실때

1주일 안에 졸업시 540 + 540으로 다 준다 하잔아요

그런데 이걸 어떤식으로 받아야 할지 잘 모르겄는데

스승님이 이 540을 렙 60찍고 졸업하기 직전에 주시는지

아니면 졸업한후 주는지 궁금하네요 

 

p.s 매크로 개갞기들

전체 댓글 :
3
  • 이자크
    하이아칸 일검치
    2011.06.23
    스승은 무조건 챕터 서폿해주는사람만!
  • 란지에
    하이아칸 애교만점♀
    2011.06.22
    몰아주지 사기꾼도 존재합니다 처음에 빠른업해서 졸업하면 돈 다 몰아주겟다고 말을하죠 실제로 보면 그돈먹고 강 안주고 접종료하는 스승넘도 존재합니다 그건만 조심하시고 하시지 바랍니다
  • 밀라
    하이아칸 햇무리
    2011.06.22
    랩 60이 되시고 챕터 4까지 완료 하신다음, 사제실 가서 졸업하겠습니다. 하면 스승, 제자 둘다 540 씩 들오 오는데. 그때 몰아 준단느 겁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