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여름 업데이트 내용 중에 만렙을 300까지 푼다는데
헐...
이제 255도 쪼렙이네?
광렙업 ㄱㄱ?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훈이한2011.06.27늘어나면 뭐합니까 메크로돌려서 300채울텐데 -
하이아칸 마법융단2011.06.23여름방학 숙제로 테일즈 300만렙 풀린거 렙업하라는 숙제다 -
하이아칸 ×LEAN×2011.06.22엑.. 지금도 쪼렙인데;; -
네냐플 이쁜e티첼2011.06.22255 이상 수치는 안될거 같은데요 컴터 구조상...혹시 + 몇 이런게 구현된다면 몰라도요. -
하이아칸 햇무리2011.06.22그건 어느나라 유머인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