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레벨이 300까지 늘어난다는데

하이아칸 파동소녀 2011-06-22 13:16 732
파동소녀님의 작성글 5 신고

여름 업데이트 내용 중에 만렙을 300까지 푼다는데

헐...

이제 255도 쪼렙이네?

광렙업 ㄱㄱ?

전체 댓글 :
5
  • 이스핀
    하이아칸 훈이한
    2011.06.27
    늘어나면 뭐합니까 메크로돌려서 300채울텐데
  • 이자크
    하이아칸 마법융단
    2011.06.23
    여름방학 숙제로 테일즈 300만렙 풀린거 렙업하라는 숙제다
  • 이스핀
    하이아칸 ×LEAN×
    2011.06.22
    엑.. 지금도 쪼렙인데;;
  • 티치엘
    네냐플 이쁜e티첼
    2011.06.22
    255 이상 수치는 안될거 같은데요 컴터 구조상...혹시 + 몇 이런게 구현된다면 몰라도요.
  • 밀라
    하이아칸 햇무리
    2011.06.22
    그건 어느나라 유머인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