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머니를 팔아서 다시사야 템을맞출텐데
문제는 사람이너무 없어져서
현질을하고 템을사려고해도 템이없으면
흠 어쩌죠
걍 지르지않는게 좋겟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트라바체스2011.06.20리플만있어도 할만하실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