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다시시작해보려는데

네냐플 헹님 2011-06-20 01:13 395
헹님님의 작성글 1 신고

머니를 팔아서 다시사야 템을맞출텐데

문제는 사람이너무 없어져서

현질을하고 템을사려고해도 템이없으면

흠 어쩌죠

걍 지르지않는게 좋겟죠?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바체스
    2011.06.20
    리플만있어도 할만하실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