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첼백법입니당
궁금한게 있어서그러는데요
축던 3을 요즘 주로 도는데요, 옛날기억엔 티첼로가면 윙키잘못건드려서 4연타맞고 뻗었던거같은데
똑같은 스탯으로 가는거같은데도 윙키가 때리는건 다 막네요
현재까지 잘키워서 그런건가요 아님 버그나 렉인건가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치즈도넛。2011.06.18축던 몬스터는 일반던전 몬스터보다 약하게 설정되어 있어서 그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