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티첼 백법입니당

하이아칸 올리비아왓셈 2011-06-18 03:54 385
올리비아왓셈님의 작성글 1 신고

티첼백법입니당

궁금한게 있어서그러는데요

축던 3을 요즘 주로 도는데요, 옛날기억엔 티첼로가면 윙키잘못건드려서 4연타맞고 뻗었던거같은데

똑같은 스탯으로 가는거같은데도 윙키가 때리는건 다 막네요

현재까지 잘키워서 그런건가요 아님 버그나 렉인건가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치즈도넛。
    2011.06.18
    축던 몬스터는 일반던전 몬스터보다 약하게 설정되어 있어서 그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