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매크로도 매크로지만 밸런스도 개똥임

네냐플 소문난마녀 2011-06-14 20:41 674
소문난마녀님의 작성글 6 신고

신캐릭이 나오는 족족 사기캐릭으로 출시되니

 

기존의 유저들은 개똥으로보나? 밸런스 제대로 안맞추냐 ?

 

니들이 렙 255만들어놓고 템 동등한수준으로 놓고 피케이해바라 니들이해바

 

아오 진짜 매크로도 못잡으면 밸런스라도 맞춰야할거아냐 어느정도라도 맞춰야지

 

사냥이 빠르고 좋으면 피케이가 구리게 해놓던가 사냥도 좋고 피케이도 좋으면 어쩌란겨

 

밸런스로 막군 피케이 상거지 만들어놧으면 사냥속도라든지 뎀쥐를 다른캐릭하고 동등하게 해주던가

먼짓거리냐 이게?  겜하면서 열등감느끼게 할래?

 

제대로해라 진짜 운영자들아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1.06.15
    넥슨게임에 밸런스가 어딨나..넥슨딴게임도 해보셈 밸런스막장
  • 루시안
    네냐플 『誹』
    2011.06.15
    그게 정답입니다 딴거키우는거,, ㅋㅋ
  • 조슈아
    네냐플 제육볶음
    2011.06.15
    걍 딴거 키우세요 그게 빠르겄네;;
  • 보리스
    네냐플 우브로
    2011.06.15
    3등도 남냠
  • 보리스
    네냐플 우브로
    2011.06.15
    2등도 냠
  • 보리스
    네냐플 우브로
    2011.06.15
    난 보리스 유저지만 막군 ㅜㅜ 눈물만 난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