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신캐릭이 나오는 족족 사기캐릭으로 출시되니
기존의 유저들은 개똥으로보나? 밸런스 제대로 안맞추냐 ?
니들이 렙 255만들어놓고 템 동등한수준으로 놓고 피케이해바라 니들이해바
아오 진짜 매크로도 못잡으면 밸런스라도 맞춰야할거아냐 어느정도라도 맞춰야지
사냥이 빠르고 좋으면 피케이가 구리게 해놓던가 사냥도 좋고 피케이도 좋으면 어쩌란겨
밸런스로 막군 피케이 상거지 만들어놧으면 사냥속도라든지 뎀쥐를 다른캐릭하고 동등하게 해주던가
먼짓거리냐 이게? 겜하면서 열등감느끼게 할래?
제대로해라 진짜 운영자들아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NoZero2011.06.15넥슨게임에 밸런스가 어딨나..넥슨딴게임도 해보셈 밸런스막장 -
네냐플 『誹』2011.06.15그게 정답입니다 딴거키우는거,, ㅋㅋ -
네냐플 제육볶음2011.06.15걍 딴거 키우세요 그게 빠르겄네;; -
네냐플 우브로2011.06.153등도 남냠 -
네냐플 우브로2011.06.152등도 냠 -
네냐플 우브로2011.06.15난 보리스 유저지만 막군 ㅜㅜ 눈물만 난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