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텔즈에서 만들어줬음 하는 시스템.

하이아칸 우즈마키레이 2011-06-03 17:02 757
우즈마키레이님의 작성글 2 신고
바로 우편,소포 시스템. 무슨 말이냐면, 돈이랑 템을 딴 캐로 옮기고 싶은데 돈은 못떨어트리고 아이템은 누가 주어갈까봐 초조하다. 그래서 만들어줬음 하는게 우편,소포 시스템. 일정 시드 지불하고 보낼 사람의 이름을 적고 아이템과 함께 딴 캐로 보내게 하는 시스템점...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허탈C벨린
    2011.06.05
    하긴 예전에 은행에 거 창고해주던애 옆에 있던 애가 저거 해줬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뭐 그냥 말만 NPC지 실업자 됐음..
  • 이자크
    네냐플 비상대책위원회
    2011.06.04
    옛날에 있었는데 아이템 증발현상 때문에 사라졌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