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 위버는
ost 를 들으면
추억이 머릿속에 떠올라서
사람의 발목을 잡네요
그래서 테일즈위버가 너무 그리워서
다시 해보려는데
월드 게시판을 보니
항상 빠지지않고 매일 올라오는 건
매크로 항의 글.
그게 중국 유저들이 돈벌기 위해 매크로를 방치해 둠으로써
맵 곳곳에 어딜 가나 있다더군요
더 문제는
매크로를 조치해도 없어지지않는 중국 매크로 들.
영자의 무력한 조치에 분노한 유저들은
월드 게시판에 맨날 올려도
소용이 없다는걸
몇 달째 월드게시판만 보구 떠나는 저로썬
깨달았구요
이 좋은 게임이 대체 왜 이렇게 된건지.
그냥 없어졌으면 좋겟다는 생각이 듭니다
해보나 마나
제 예상이 틀리지 않았다는걸 믿구요
정말 다시 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중국 매크로들이 판을 치는 더러운 게임을
왜 해야하나 싶군요
영자는 한번만이라도 유저들의 말을
귀담아 듣고
행동으로 옮겨주지 않는다면
이 게임은 얼마 못가
(서비스중지)
라는 문구가 뜰겁니다
텔즈 유저들이 간절히 바라는것.
서버통합.
매크로 처벌.
접속 원활.
이 세 가지만은 제발 역지사지해서
조치가 있음을 바랍니다
현명하다고 믿습니다 넥슨은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해병대。2011.06.09매크로 돌리는인간들 사기죄로 넣어버리고싶네 -
하이아칸 에르고2011.06.03잡아낼 수 있는 매크로도 안 잡으니까 유저들이 분노하는것입니다. -
네냐플 야세오오카미2011.06.03한말씀드리자면...매크로 관련문제는 텔즈뿐만아니라 한국 모든RPG게임의 문제에요... 잡아낼려고 해도 못잡아내는게 현실이구요 중국인들도 하겠지만 한국인들도 엄청돌립니다.... 그게 현실이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