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월드 게시판만 맨날 보고 가는 유저...

네냐플 장민s 2011-06-02 21:02 461
장민s님의 작성글 3 신고

테일즈 위버는

 

ost 를 들으면

 

추억이 머릿속에 떠올라서

 

사람의 발목을 잡네요

 

그래서 테일즈위버가 너무 그리워서

 

다시 해보려는데

 

월드 게시판을 보니

 

항상 빠지지않고 매일 올라오는 건

 

매크로 항의 글.

 

그게 중국 유저들이 돈벌기 위해 매크로를 방치해 둠으로써

 

맵 곳곳에 어딜 가나 있다더군요

 

더 문제는

 

매크로를 조치해도 없어지지않는 중국 매크로 들.

 

영자의 무력한 조치에 분노한 유저들은

 

월드 게시판에 맨날 올려도

 

소용이 없다는걸

 

몇 달째 월드게시판만 보구 떠나는 저로썬

 

깨달았구요

 

이 좋은 게임이 대체 왜 이렇게 된건지.

 

그냥 없어졌으면 좋겟다는 생각이 듭니다

 

해보나 마나

 

제 예상이 틀리지 않았다는걸 믿구요

 

정말 다시 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중국 매크로들이 판을 치는 더러운 게임을

 

왜 해야하나 싶군요

 

영자는 한번만이라도 유저들의 말을

 

귀담아 듣고

 

행동으로 옮겨주지 않는다면

 

이 게임은 얼마 못가

 

(서비스중지)

 

라는 문구가 뜰겁니다

 

텔즈 유저들이 간절히 바라는것.

 

서버통합.

 

매크로 처벌.

 

접속 원활.

 

이 세 가지만은 제발 역지사지해서

 

조치가 있음을 바랍니다

 

현명하다고 믿습니다 넥슨은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해병대。
    2011.06.09
    매크로 돌리는인간들 사기죄로 넣어버리고싶네
  • 조슈아
    하이아칸 에르고
    2011.06.03
    잡아낼 수 있는 매크로도 안 잡으니까 유저들이 분노하는것입니다.
  • 밀라
    네냐플 야세오오카미
    2011.06.03
    한말씀드리자면...매크로 관련문제는 텔즈뿐만아니라 한국 모든RPG게임의 문제에요... 잡아낼려고 해도 못잡아내는게 현실이구요 중국인들도 하겠지만 한국인들도 엄청돌립니다.... 그게 현실이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