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와~ 드뎌 여름방학이 다가오면서

네냐플 오세무누 2011-05-31 21:43 621
오세무누님의 작성글 0 신고

드뎌 여름방학이 다가오면서 진짜 대규모업데이트를 하려고 하네요

엄청기대되네요 ㅋㅋ 일단 전체적인 이미지가 바뀌는 걸까요 아님 케릭 스킬이나 이펙?

아니면 사냥터같은게 업데이트될까낭 ㅋㅋㅋ

이번 패치 개념패치가 되길기대해 해보겟습니다 ㅋㅋ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