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짜 사냥을몬하겠다 이러니깐 신규유저들도 다빠져나가지
하긴 이제슬슬퀘시땜으로 본전도 뽑았을꺼고 걍써버만 열어놓은거지
도대체 불법 매크로적발은 하는건지안하는건지 4000명이상 잡혔으면 던전에 한두명은
사라져야지 어떻게 그대로니? 진짜 이해가안간다 진짜 거짓말안치고 니들영자라고 하는놈들 하루에
한시간만 약간시간내서 해봐라 그럼 이해 공감 100%일껄 껨을 좀해봐라
하긴 점점망해가는거 해봤자 머하겠지만은 이러다가 유저 다빠져나가고 매크로들만남아서 사냥하면
재미좀 나겠다 그지? 난 솔직히 불법프로그램 써서하는 매크로도 짜증나지만 신경안쓰고 유저한분한분이
남긴 한마디 그냥 무시하는 니들 운영진측이 더싫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매크로잡았다고 하지말고 하루에 한시간만 투자해서 껨을한번해봐라 알겠니?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책사랑2011.05.31서버 제대로 운영할생각이 없는 운영자는 대체 어디서 나온 운영자입니까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