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보내주신 메일 잘 받아 보았습니다. 게임 내 매크로 사용자를 신고해 주셨는지요?
현재 고객님께서 제보해 주신 내용의 상황이 게임 내 운영자에게 직접 확인될 경우 운영자의 권한으로 해당 아이디에 대한 제재 등의 처리를 할 수 있지만 고객님들의 신고를 통한 처리는 객관적인 근거 사항 확보가 어려워
하지만,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내용은 게임 운영 시 참고하여 운영정책에 따라 조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게임 환경을 만드시고자 신경 써 주시고 메일까지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 추가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시면 문의메일 보내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문의하신 내용보기 |
| 매크로 말입니다 솔직히 도가 지나치지않습니까 당신들 운영하는것도 그렇고 매크로 딱봐도 눈에 보이는고만 매크로 주사냥터도 눈에 보이고 안잡는 이유가 뭡니까 그 이유를 유저에게 공지하고 납득할 만한 이유를 대봐요 요즘 매크로들 불법프로그램 얼마나 장난아닌지 아십니까? 위치핵, 스킬핵 또 모르는사이에 몹도 자신의 앞으로 끌어댕기네 ㅇㅇ?? 하루종일 뭐하는겁니까?? 내 시련1층 살짝 둘러봐도 불법프로그램에 눈에 딱보이는데 유저들한테 동영상찍어오라 뭐 구체적으로 설명해라 증거가 부족하다 눈이 있으면 니가 가서 똑바로 쳐보고 운영해라 유저가 만들어 나가는 부분도 있고 니 운영진이 쳐만들어가는 부분도 있다 제발 유저한테 매크로테스터기 쓰라지말고 잡히지도 않고만 니가 가서 써보고 매크로같다 싶으면 단호히 조치좀 하고 그게 안되면 이유 좀 설명해달라고 존내 답답하잖아 잡지는 못하겠고!!!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책사랑2011.05.31손이 아픈거겠죠 -
네냐플 실베스타스탤론2011.05.31니 입 만 아 프 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