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넥슨님 제발 이답변이 말로만되지않게해주세요^^

네냐플 백조여황 2011-05-31 10:07 469
백조여황님의 작성글 2 신고

보내주신 메일 받아 보았습니다.

게임 매크로 사용자를 신고해 주셨는지요?

 

현재 고객님께서 제보해 주신 내용의 상황이 게임 운영자에게 직접 확인될 경우

운영자의 권한으로 해당 아이디에 대한 제재 등의 처리를 있지만

고객님들의 신고를 통한 처리는 객관적인 근거 사항 확보가 어려워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양해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내용은 게임 운영 참고하여
앞으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서 해당 불법 사용자 적발

운영정책에 따라 조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게임 환경을 만드시고자 신경 주시고 메일까지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시면 문의메일 보내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신 내용보기
매크로 말입니다
솔직히 도가 지나치지않습니까
당신들 운영하는것도 그렇고
매크로 딱봐도 눈에 보이는고만 매크로 주사냥터도 눈에 보이고
안잡는 이유가 뭡니까
그 이유를 유저에게 공지하고 납득할 만한 이유를 대봐요
요즘 매크로들 불법프로그램 얼마나 장난아닌지 아십니까?
위치핵, 스킬핵 또 모르는사이에 몹도 자신의 앞으로 끌어댕기네 ㅇㅇ??
하루종일 뭐하는겁니까?? 내 시련1층 살짝 둘러봐도 불법프로그램에 눈에 딱보이는데
유저들한테 동영상찍어오라 뭐 구체적으로 설명해라 증거가 부족하다
눈이 있으면 니가 가서 똑바로 쳐보고 운영해라
유저가 만들어 나가는 부분도 있고 니 운영진이 쳐만들어가는 부분도 있다
제발 유저한테 매크로테스터기 쓰라지말고 잡히지도 않고만
니가 가서 써보고 매크로같다 싶으면 단호히 조치좀 하고
그게 안되면 이유 좀 설명해달라고 존내 답답하잖아 잡지는 못하겠고!!!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책사랑
    2011.05.31
    손이 아픈거겠죠
  • 이자크
    네냐플 실베스타스탤론
    2011.05.31
    니 입 만 아 프 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