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맵에 수련용 허수아비같은거 박아두면

네냐플 북두의검 2011-05-29 16:52 476
북두의검님의 작성글 2 신고

매크로들 그것만 칠라나?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1.05.31
    이와 같으므로 사냥터에 그람존을 설치하자는 어쭙잖은 초딩같은 아이디어는 오히려 일반유저에게만 안좋은 영향이 갈수있음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1.05.31
    그럴가능성은 0%입니다 이유는 보스 그람존에서 보듯이 매크로들은 그람존을 100%로 안칩니다 보석만치고 보석만 처묵처묵하죠 이와같이 몬스터 포커스 설정해놓으면 그거 안칩니다 친다해도 몆초치고 다른거치로가겠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