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캐쉬질하고나서 던젼갓더니 이건뭐 매크로 판치네요 걍 던젼에 매크로밖에없는듯 기껏 돌아온유저 다시 돌아가겠소 후반사냥터는 모르겠는데 다시시작하는유저들 노는 초급자들 사냥터엔 매크로가 한무더기네요? 서버 참잘돌아가네 ㅋ 안하련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안나수라2011.05.30ㅋㅋㅋ 이벤트 하셈 목요일 이벤트 겸치 11만 짜리 렙 1에 하면 바로 20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