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 시작한지 이제 일주일 넘어가는 유저입니다 예전7~8년 전에 했던 추억에
다시 시작하였는데 ...매크로가 너무 많더군요 고렙에 몬스터를 싹쓸고 다니는
바람의나라 처럼 매크로가 아 밤에 많이 나타나는 구나 라고 느겼는데 대낮은 물론
밤까지 매크로 천국이더군요
어느분이 레벨제한을 정하자 라는라고 말하셧는데 그글을 보고 생각난게 있습니다.
일정레벨을 넘은 유저분들이 던전을 진입할때 예를 들어 필라이온 던전1-1 이런식으로 분리되어 진입하게 하면 좋을것같습니다.
물론 그에 따른 부작용도 있을것 같지만 저렙분들이 메크로에 대한 피해는 많이줄어들것같고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실베스타스탤론2011.05.27저랩존만이 아니라 고랩존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체 매크로제재를 발로 하는건지, 형식상만 올리는건지, 어케 메트라랩 매크로가 판을 치는데, 메트라랩까지 안잡고 뭐했는지,, 참나,, 웃기숑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