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 황금기는 유료화 하기 전이였음
지금은 그저 수명다해서 골골대는 게임에 불가한듯 하네요..
게임은 정말 잘만들었지만 관리를 개념없게 하고 그냥 캐쉬샵만 ** 발전시키고;;
그냥 유저들 단체로 접었으면 좋겠다..
- 전체 댓글 :
- 0
테일즈위버 황금기는 유료화 하기 전이였음
지금은 그저 수명다해서 골골대는 게임에 불가한듯 하네요..
게임은 정말 잘만들었지만 관리를 개념없게 하고 그냥 캐쉬샵만 ** 발전시키고;;
그냥 유저들 단체로 접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