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하이아칸] 스승구합니다.

하이아칸 ×LEAN× 2011-05-24 23:20 394
×LEAN×님의 작성글 0 신고

렙업 제촉 안하고 느슨하게 진행해주실 스승님 구합니다.

챕터진행 도와주시면 더 감사하고 그냥 스승만 해주셔도 됩니다:)

그저께 시작한 초보라서 모르는게 많지만 무튼 스승구합니다!

36이스핀입니다.

 

 

 

1:1주시면 감사하겠슴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