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 저녁에 매크로 뭐시기야 테스트인가 뭔가 틀려서, 뭐 이상한 외딴곳에 처박아 놓고
지금 몇시간째인지 모르는데 나가지도 못하고 속은 타고 머리는 아프고 가슴은 답답하고
해결 방법 아시는분 또는 고객센터에 글쓰는법이나 전화번호 아시는분 댓글달아주세요 ㅡㅡ"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이쁜e티첼2011.05.241588-7701 대표전화. 그런데 방법 없으실듯 하루 지나서 풀릴걸요. 처음이시라면 말이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