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열 받는다..?

하이아칸 쵸까칠썽이 2011-05-24 11:55 377
쵸까칠썽이님의 작성글 1 신고

"어제 저녁에 매크로 뭐시기야 테스트인가 뭔가 틀려서, 뭐 이상한 외딴곳에 처박아 놓고

지금 몇시간째인지 모르는데 나가지도 못하고 속은 타고 머리는 아프고 가슴은 답답하고

해결 방법 아시는분 또는 고객센터에 글쓰는법이나 전화번호 아시는분 댓글달아주세요 ㅡㅡ"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이쁜e티첼
    2011.05.24
    1588-7701 대표전화. 그런데 방법 없으실듯 하루 지나서 풀릴걸요. 처음이시라면 말이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