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도플이나 사냥터에서 죽으면, 게임종료(재접)까지 테스터 안걸리는데요.
이미 버그 쓰고있는사람 많이 있음. 나쁜 메크로들 ㅡㅡ
이글보고 악용하는분 있을거 같지만 운영진들이 보고 수정하십사하고 글남겨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무역상사2011.05.24쪼꼬레또몽님 내용 이해를 못하신듯....테스터 안걸린케릭이 죽고나면 이미걸렸다고 안걸어진다고요. -
네냐플 쪼꼬레또몽2011.05.24어래...이거 공지에 있던 내용 같은데요? 동일한 캐릭터에게 매크로 테스터를 재 사용 하려면 1시간의 대기 시간이 필요 합니다...였던가..? 공지함 보세요..본거같은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