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ㅎㅎ
잡으라는 매크로는 ** 못잡고 불쌍한 유저들 졸린눈 비벼가면 열랩하다가
잠깐 졸면 에누리 없이 잡아 쳐대는 *** 테스터기..
한번졸면 그런다쳐..
어느게임이나 밤늦게 게임하다보면 종종 졸기마련인데
요넘의 테일즈는 두ㅡ번만 졸면 접어야혀..
대체 뭐 땜시 테스터기 존재 하는겨..
아 그리고 가끔 집니깄다 들어오는 테스터기 나만 그런가?
테스터기 날라와서 애매한 글자때문에 틀리면 두번째것이 나와야 하는데
요게 안나와 ..
그러다가 한참 있다가 마지막게 나와부러..
환장할 일이여..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