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두번만 졸면 겜 접어야 하는 테일즈....

하이아칸 z찔기。루샨 2011-05-21 04:00 402
z찔기。루샨님의 작성글 0 신고

ㅎㅎ

잡으라는 매크로는 ** 못잡고 불쌍한 유저들 졸린눈 비벼가면 열랩하다가

잠깐 졸면 에누리 없이 잡아 쳐대는 *** 테스터기..

한번졸면 그런다쳐..

어느게임이나 밤늦게 게임하다보면 종종 졸기마련인데

요넘의 테일즈는 두ㅡ번만 졸면 접어야혀..

대체 뭐 땜시 테스터기 존재 하는겨..

 

아 그리고 가끔 집니깄다 들어오는 테스터기 나만 그런가?

테스터기 날라와서 애매한 글자때문에 틀리면 두번째것이 나와야 하는데

요게 안나와 ..

그러다가 한참 있다가 마지막게 나와부러..

환장할 일이여..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