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 접엇다가 복귀했는데 매크로 ㄱ-..
테일즈 아니 넥슨인가 캐시템하나는 잘만드는데 그시간에 매크로 잡고 접은 유저들좀 불러 모으지.
눈앞에 이득만 볼줄아는 놈들인가
매크로좀 잡고 유저좀 모아라 안되면 서버 통합이라도 해야하는거 아닌가 ㄱ-
모든섭 원활인데 머하자는건지.
물약딜 풀고 이나이스 개발하고 접은유저 불러오고 신유저 불러도 살아날까 말까 아닌가.?
해동은 많이줄엇다만. 시동 같은곳은 여전하고 한국 매크로도 늘어났는데 안잡고 뭐하는지..
제발 좋은겜 살려놔라.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배응삼2011.05.21메크로좀 없고 물약** 없고 예전처럼 그리 되면 복귀 할 유저 진짜 많을껄여 ㅋㅋ 제발좀 그리 해줬음.. 요세는 뭐 뭐만 할라하면 메크로 메크로 메크로 메크로 아주 짜증을 일삼는데 확실한 대책좀..? -
하이아칸 『미레이나』2011.05.21매크로 잡는게 문제가 아니지... 서버를 한번 싹 지워**다니깐... 웜 형식으로 서버컴에도 바글바글할걸... -
하이아칸 에르고2011.05.20운영도 운영이지만, 매크로 잡아주면 복귀할 유저들 많던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