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메크로좀 잡앗다 그러드만 오히려 더 심해졌네

네냐플 로젠하트 2011-05-20 02:45 415
로젠하트님의 작성글 2 신고

셀바스 6 메크로 예전보다 더 많아졋네

내가 운영해도 이따위로는 안하겟다

모니터링 안하나? 왜 인력이 모지란가? 실업자 몇십만명에 육박하는 나라에서인력이 그렇게 부족하드나?

그깟 모니티링 좀 해서 매크로 잡는게 그리 어렵나?

해외 아이피 다 차단좀 하든가

관리좀 합시다 맨날 떠들어봐야 들어주질 않으니 참 짜증이네

메크로테스트기 써봐야 다 풀어버리고 있나나 마나 한 애물단지 머하러 만들고 머하러 수정햇나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라하트
    2011.05.20
    메크로 없는 테일즈를 원합니다
  • 란지에
    네냐플 로젠하트
    2011.05.20
    이러니 신규유저들이 죄다 접지 저렙들이 업좀 할라 하면 메크로들이 달려드니 누가 하고 싶겠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