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셀바스 6 메크로 예전보다 더 많아졋네
내가 운영해도 이따위로는 안하겟다
모니터링 안하나? 왜 인력이 모지란가? 실업자 몇십만명에 육박하는 나라에서인력이 그렇게 부족하드나?
그깟 모니티링 좀 해서 매크로 잡는게 그리 어렵나?
해외 아이피 다 차단좀 하든가
관리좀 합시다 맨날 떠들어봐야 들어주질 않으니 참 짜증이네
메크로테스트기 써봐야 다 풀어버리고 있나나 마나 한 애물단지 머하러 만들고 머하러 수정햇나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라하트2011.05.20메크로 없는 테일즈를 원합니다 -
네냐플 로젠하트2011.05.20이러니 신규유저들이 죄다 접지 저렙들이 업좀 할라 하면 메크로들이 달려드니 누가 하고 싶겠소
1





